개인적으로 아이패드 프로에서 GoodNotes를 여전히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 간단한 악보 작업은 물론, 곡의 구상이나 스케치, 믹싱 시 트랙에 대한 아이디어나 밸런싱을 위한 정보들, 각종 스터디 정보까지 활용도가 무궁무진 하네요. GoodNotes 하나만으로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해 충분히 활용하고 있어 매우 만족스럽게 2019년을 보냈습니다.

 

사실 2019년 달력을 GoodNotes 용으로 제작하여 잘 사용하고 있다가, TimeBlocks 로 돌아와 스케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 애플펜슬로 직접 일정을 써 가면서 정리하거나 그림으로 간단히 표현하는 맛이 여전하긴 하지만 정신없이 스케쥴이 돌아가고 있을 때는 TimeBlocks이 스케쥴 관리 앱으로는 최고였습니다.

 

 

 

어쨌든 많은 분들이 2019년 달력을 다운받아가시고, 제 지인들도 많이들 활용하고 계셔서, 2020년 달력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.

 

2019년 달력과 마찬가지로 완전히 심플하게 쓸데없는 정보들을 제외한 순수 달력입니다. 제 홈페이지 정보나 로고도 없어서 출처를 밝히지 않으면 누가 제작한지도 모르겠더군요. 상관없으니 마구마구 가져가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Calender 2020.pdf
0.20MB

반응형
  • 공머 2020.01.02 20:15

    만들어 주셨네요 ㅋㅋ 올한해 잘 쓰겠습니다
  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

  • 달준 2020.02.04 20:41

    지나가다 좋은것 얻어가는데 인사는 해야할거같아 댓글남깁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

    • BlogIcon 모노펫 2020.02.05 09:23 신고

      친절하시네요. 감사합니다 좋은 한 해 되세요 !

  • ㅎㅎ 2020.04.18 03:44

   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할게요 !

  • Lovely 2020.07.31 10:20

    감사합니다!
    모노펫님 덕분에 잘 사용하겠습니다~

    • BlogIcon 모노펫 2020.08.03 17:23 신고

      오...댓글에 감사드립니다. 벌써 2020년 하반기인데 제 달력이 유용하실지 모르겠네요 ^^;

  • 감사해용 2020.08.14 14:04

    ㅎㅎㅎ 하반기도 훌쩍 넘었는데 아이패드를 얼마전에 장만해서욤... 너무너무 잘쓸거 같아요 감사합니다!! 복받으세용

    • BlogIcon 모노펫 2020.08.14 14:12 신고

      오, 8월인데도 손님이.....

      잘 사용하신다면 저도 기쁘네요 !

  • 안녕하세요 2021.01.02 19:39

    2020캘린더 잘 사용했습니다 ㅎㅎ 혹시 2021 캘린더는 제작할 계획이 없으신가요?? 디자인이 너무 좋아서요ㅜㅜ

    • BlogIcon 모노펫 2021.01.05 12:25 신고

      앗. 깜빡하고 있었네요. 곧 제작해서 올리겠습니다 :)

  • plz 2021.01.05 00:29

    제발 2021 달력도 제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정말 잘활용했던 달력이고 이 디자인이 참 맘에 들었던지라... 아쉬운 마음이 남을 뿐이네요...ㅠ

    • BlogIcon 모노펫 2021.01.05 12:26 신고

      잘활용하셨다니 감사하네요 ㅎㅎ 오늘중으로 달력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!